My Family


우리 가족 구성원...
My family members...
Les membres de la famille...





나의 남편, 무슈K
올해로 유부 3년차
직업은 현재 학생 겸 회사원
Monsieur K, my husband.
We've been married for 2 years.
He is a student as well as a company worker.
Monsieur K, Mon mari.
Nous sommes mariés depuis 2 ans.
Il est étudiant et aussi un employé d'entreprise.


 
나, 마담L! ㅎㅎ
현재 휴직 중인 백조로 취미는 요리...라고 하고 싶으나 일상이 되니까 다 귀찮음.
Me, Madame L.
I am currently a housewife taking a leave of absence from work.
I would like to say my hobby is cooking... but it's really annoying when it became the daily routine.
Moi, Madame L!
Une ménagère en étant en congé, maintenant.
Je veux parle que mon passe-temps est faire la cuisine... mais, c'est trop fatigant quand il devient un quotidien. ;-P



그리고 사랑스러운 우리 보리, 마드모아젤B!
이름은 하나인데 별명은 여러 개~
And my lovely cat, Bori, Mademoiselle B.
She has some nicknames.
Et ma petite chatte, Bori, Mademoiselle B
Elle a quelques petits noms.


깨물어주고 싶게 귀여워서 보리쨩
Borijjang - because she's so cute
Borijjang - car elle est très mignonne.


언니랑 오빠 자리를 호시탐탐 노려서 보리탐탐
Boritamtam - because she's always seeking a chance to sit on our chairs.
Boritamtam - parce qu'elle toujours attend le bon moment pour prendre notre chaises.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의 호랑이 어벙한 짓 할 때 모습이랑 똑닮아서 보리차드 파커
Borichard Parker - because she looks like the tiger in the film, Life of Pie, especially when the tiger does silly things.
Borichard Parker - car elle ressemble au tigre dans le film, Histoire de Pi, particulièrement, quand le tigre fait des stupidité.




















소박한 세 식구. 가족 소개 끝!
Simply three members. That's all!
Il y a seulment deux personnes et une chatte. C'est tout!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1. 미안합니다;;;; 리플 다시쓸라고 삭제했는데... 흔적이 남아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보리... 잘지내고 있니....? :-)
    언니 엄마랑 여행사진보는뎈ㅋㅋㅋㅋ 언니사진보더니 엄마가 언니겁나 살쪘다고 놀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왜 3개국어로 글 쓴다면서 몇몇 글에는 우리나라말만 써져있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lyDelete
    Replies
    1. 블로그에 보리 근황도 자주 좀 올려줘ㅠㅠㅠㅠㅠ

      Delete
    2. 막상 해보니까 한국말로만 글 올리는 것도 힘들더라고ㅋㅋㅋ 요즘 보리 필살 다이어트 중임. ㅎ

      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