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elebrity in my class!


영국 초반 몇 달 동안 영어 학원을 다니다가 돈이 너무 아까워서 까짓거 독학하지 뭐 하고 한동안 잠시 쉬었는데 주입식 교육에 너무 길들여진 내게 독학은 멀고도 먼 이야기였다ㅋㅋ 그래서 유학원에선 추천도 안해주는 급의 정말 저렴한 학원을 찾아내 스피킹 코스를 등록해 다니기 시작했다.


내가 등록할 당시엔 하루 1시간 짜리 코스만 개설돼 있었는데 2시간 짜리로 듣고 싶다고 하니까 나만을 위해 추가 1시간 수업을 따로 개설해 줄 정도로, 학생 하나라도 아쉬운 소규모 학원이다ㅎ 덕분에 한동안은 그 추가 시간에 선생님과 단 둘이 1대 1 개인 교습마냥 수업을 진행했는데 그러던 어느 날 그 반에 Sara란 이름의 스페인 여자애가 하나 들어왔다. 이 저렴 학원의 약점 중 하나가 학생들 레벨 테스트가 제대로 안된다는 건데 (내가 레벨 테스트 만점을 받을 정도였다. 내가 영어를 잘해서가 아니라 테스트가 너무 쉬워서ㅡㅡ;;) 그래서 꽤 실력 차이가 많이 나는 학생들이 같이 수업을 듣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이 스페인 여자애도 그런 케이스였다. 영어로 대화를 하기엔 아직 많이 답답한 실력.
그러나 어쨌든 학생은 우리 둘 뿐이었으므로 같이 회화 연습을 했는데 처음엔 자기 직업이 뭐라고 하는 건지 도통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춤추는 게 자기 일이라고 해서 댄서인가 짐작만 했을 뿐이다. 그러다 이틀 뒤에야 드디어 알아들었는데 스페인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아직 영화에 출연한 적은 없지만 연극 무대나 TV에서 주로 연기했단다.
스페인 배우는 아무도 모르긴 하지만 설마 잘 알려진 애면 이렇게 구린 학원에 다닐까 싶어 아직 무명 배우려니 하고 넘어갔는데 오늘 혹시나 싶어 구글에 Spanish actress Sara 라고 검색해보니 웬걸, 너무 떡하니 나온다ㅋㅋㅋㅋ Sara란 이름이 엄청 흔할 거라 생각해서 기대도 안했는데, 물론 Sara Monitel이란 아줌마가 젤 많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구글 이미지 검색 첫 번째 페이지에 나오는 걸 보면 스페인에선 꽤 알려진 배우인 모양?



검색해서 나온 사진 중 하나. 출처는 www.zimbio.com
오히려 화장을 하니 더 나이들어보이네.



학원엔 맨날 쌩얼로 와서 내가 본 실물은 옅은 화장한 이런 모습에 더 가까웠다.
출처는 역시 www.zimbio.com

영어는 많이 못했지만 그래도 배우라 그런지 말문이 막히거나 단어가 기억안 날 때마다 보여주는 리액션이 귀여워서 사람들을 빵 터지게 하곤 했다. 아 나도 영어가 딸릴 때마다 그런 리액션으로 무마하면 되겠구나!라고 하고 싶지만 그건 사람에 따라 다른 거임. 내가 그러면 조용히 구석에 끌려가 처맞겠지...ㅡㅡ
그러나 더 이상은 이 친구를 볼 수 없다. 자기 레벨이 아닌 반에 넣어줬다고 선생님께 조용히 컴플레인 하던 모습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은 볼 수 없었다.
아무튼 출연한 작품 하나 본 적 없지만서도 다른 나라 연예인을 만났다니 참으로 신기방기할세! 그런데 이렇게 글 올렸다고 구글에 얘 이름 검색하면 설마 내 블로그 뜨는 건 아니겠지?ㄷㄷㄷ 본인이 보면 안되는데ㅡㅡㅋㅋㅋ

p.s. 다 써놓고 구글 검색해보니 진짜로 내 블로그 맨 위에 떠서 원래 썼던 얘 풀네임 지워버림ㅋ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1. 이반한테 맨날 물어본다는 것을 잊어버리네 ㅎㅎ

    ReplyDelete
    Replies
    1. 구글에서 검색될 정도인데 아마 알지 않을까?!

      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