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flu

올해도 어김없이 걸린 영국 가을 감기. 작년에도 그랬지만 이 놈의 영국 감기는 좀처럼 떨어져 나가질 않는다. 한 번 걸리면 2주는 기본인 듯.

이번엔 특히 목이 부어 끙끙댔는데 무슈K가 그럼 목에 뭘 두르고 있으라 하여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더니 좀 나은 듯 했다.


그래서 요즘 홈패션은...


동그랗게 올려묶은 사과 머리,

목에는 스카프,

그리고 추우니까 두꺼운 목욕용 가운까지.



이런 날 보고 무슈K가 한 마디 했다.






진시황 병마용 같아.





진시황 병마용...




......


출처: www.chinavill.net


..................


출처: www.taringa.net


왘 진짜 똑같다. 내가 봐도 놀라울만큼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너마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